2024/09/16 2

9월 15일 일요일 일상 / 오늘은 옆 동네 벼룩시장 구경가자!!!

오늘은 19도! 그러나 해가 쨍~~하니 떠있어 마치 여름이 잠시 돌아온 느낌이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오늘은 옆동네에 크게 열리는 벼룩시장으로 향했다~~!!! 총 두 곳을 다녀왔는데, 처음 열린곳은 비교적 가까운곳이었으며 두 번째는 차를타고 조금 더 나가야 있는 곳이었다. 원래는 아저씨의 딸 L도 처음부터 함께 가려고 하였으나, 친구집에서 자고 아침에 늦게 나오는 바람에 L과는 두 번째 벼룩시장부터 함께했다. 오늘은 L과 대화를 많이 나눠봐야겠다는 마음으로 집을 나섰다!!       곧 다가올 11월의 카니발을 위해 로버트 아저씨가 모자와 넥타이를 사주셨다!!!!!! 독일철도(DB)의 오리지날 코스튬이라고 한다. 옷은 없었으나 모자와 넥타이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만족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쾰른의 카니발은 ..

9월 14일 토요일 일상 / 한식 만들고 마트 구경가고 무화과 디저트를 만들었다.

로버트 아저씨의 아들인 J의 생일선물로 작디작은 레고 인형을 선물했는데, 왠지 임팩트가 없는것같아 한국인의 생일상을 제대로 보여주겠노라!! 하는 마음에 오늘 점심엔 미역국을 끓였다 으하하하!! 맨날 아저씨에게 맛있는 독일음식을 대접받다가, 요즘은 나도 한식을 종종 선보이고있는데 음.. 생각보다 잘 안되는것 같아 정말 여러모로 조금 속상했다 ㅎ... 한국에 있을때 연습 좀 해놓을껄... 부랴부랴 만드느라 바빠가지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미역국에다가 돼지불고기까지 시도했었다!! 근데 돼지불고기 소스가 넘..너무...매워서..나는 코를 훌쩍이고 로버트 아저씨는 결국 요거트를 가져다놓고 서로 땀을 흘리며 먹었는데 J는 너무나도 태연하게 잘 먹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내가 아니라 너가 한국인이야. 너에게 한국 이름..